theqoo

수영) 자유수영 좋지만 가끔씩은 레인 하나를 통으로 쓰고싶음

무명의 더쿠 | 03-14 | 조회 수 412
레인 대여를 해야하나.....

근데 교통+돈 문제 샤갈.....

게다가 인원 모아야되는데ㅠㅠㅜㅜㅜ


하 걍 혼자 돈 내고 해야하나.....

혼자 쓰는 게 좋긴 해


레인 하나 통으로 써서 

대쉬도 겁나 하고 턴도 겁나 하고

양팔접영도 원없이 하고싶다


대회준비할 때 수영장에서 

레인 통으로 쓰게 해줘서 써봤거든

진짜......진짜 너무 좋더라

아는 맛이라 더 그리운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