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클라이밍) 어제 일일강습 듣고 왔는데 지금 누워있다

무명의 더쿠 | 03-08 | 조회 수 369
근육통 올것 같아서 끝나고 수영도 했는데 

오늘이 주말인게 참 다행 ㅎㅎㅎ

근데 클라이밍도 시간 많이 쓰는 운동인 듯

좀 더 해보고 싶은데 신발을 사야하나 고민됨 하루 빌리는데 오천원이래

일일권 포함 이만오천원... 저렴한 거로 하나 살까? 추천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클라이밍) 강습 받아본 덬 있어?
    • 04-22
    • 조회 195
    • 질문
    3
    • 클라이밍) 어제 일일강습 듣고 왔는데 지금 누워있다
    • 03-08
    • 조회 369
    • 질문
    4
    • 클라이밍) 샤갈 클밍화 엄지쪽 앞코 빵꾸남
    • 02-28
    • 조회 174
    • 잡담
    2
    • 클라이밍) 클라이밍 시작한지 드디어 6개월 됐다!!
    • 01-30
    • 조회 269
    • 잡담
    1
  • 3
    • 클라이밍) 다들 암벽화 뭐신어??
    • 12-18
    • 조회 229
    • 잡담
    3
    • 클라이밍) 클라이밍 하는 덬들 가방 뭐써? ㅜㅜ
    • 11-27
    • 조회 222
    • 잡담
    1
    • 클라이밍) 보통 한번 가면 몇시간해?
    • 11-19
    • 조회 250
    • 잡담
    3
    • 클라이밍) 확실히 가벼워야 더 잘되는거 같아서
    • 10-23
    • 조회 286
    • 잡담
    1
    • 클라이밍) 강습 안받아도 그냥 개월권 끊고 주구장창 나가면 실력 늘 수 있을까?
    • 09-15
    • 조회 298
    • 잡담
    1
    • 클라이밍) 손톱 이런데 클밍 가도 괜찮으려나
    • 08-28
    • 조회 485
    • 잡담
    4
    • 클라이밍) 혹시 한달정도하면 악력이랑 팔힘 생겨???
    • 08-23
    • 조회 389
    • 잡담
    4
    • 클라이밍) 클린이 드디어 암벽화 장만했어
    • 07-12
    • 조회 321
    • 잡담
    2
    • 클라이밍) 나 어제 처음 가봤는데
    • 05-12
    • 조회 464
    • 잡담
    2
    • 클라이밍) 엉덩이안끼는 바지추천좀
    • 05-12
    • 조회 269
    • 잡담
    1
    • 클라이밍) 암장에 사람 많아지면 좋겠다
    • 03-14
    • 조회 367
    • 잡담
    2
    • 클라이밍) 오늘 클밍 처음했는데 머리, 목으로 떨어졋거든.. 낼 한의원 가도 될까 ㅠㅠ
    • 01-31
    • 조회 545
    • 잡담
    4
    • 클라이밍) 더클 기준 파랑 하루에 5~10개 정도 푸는데
    • 01-30
    • 조회 387
    • 잡담
    3
    • 클라이밍) 클밍 덬들 턱걸이 몇개해?
    • 01-20
    • 조회 387
    • 잡담
    2
    • 클라이밍) 굳은 살 잘 없애고 손 촉촉하게 관리하자ㅋㅋ
    • 11-10
    • 조회 44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