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헬스) 초보인데 무릎아플거같으면 어떻게 해?

무명의 더쿠 | 02-04 | 조회 수 322

운동 완전처음!!시작한지 3주됐는데 PT받고있거든

쌤이랑 할때는 자세도 계속 잡아주고 도와주니까 괜찮은데

혼자 복습하면 가끔 무릎에 어?무리갔나?싶을때가 있어ㅜㅜ

생전 운동안해서 근육0인데 힘이 부족하니까 무릎쓰나 싶기도 하고

아직 막 크게 아프거나 그렇진 않은데 조금 쿡쿡 쑤시는게 무서워가지고..

 

아직 자세 잘 안잡혀있으면 그냥 무리하지않는게 나아?

아니면 일단해서라도 자세 감잡고 근육키우는걸 노력해야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애프터스윔 체험 파우치 나눔 발송 완료~!
    • 08-25
    • 조회 2570
    • 나눔
    2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