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나 오른팔이 근력 훨씬 쎈데 https://theqoo.net/exercise/4083668814 무명의 더쿠 | 02-04 | 조회 수 354 왜 자유형할때 오른팔 피니쉬가 더 힘들게 느껴져서 팔 자꾸 중간에 빼려할까 ㅠ 힘이 덜빠지나? 아님 물을 왼쪽보다 깊게 (?) 잡고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