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수영) 얘두라...어깨가 아파....
568 9
2026.02.03 11:23
568 9
그냥 가만히 있을 때 오른쪽 어깨가 시큰?해 욱신욱신

오늘 정형외과 갈건데...수영 쉬어야하는건 아니겠지ㅠㅠㅠ

막상 수영할 때는 하나도 안 아파서 며칠 지켜봤는데 가야겠다 싶네

주6일 수영은 무리였나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