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 2주정도 수업을 못나갔는데 이번달부터 반이 바뀌거든..? 근데 문제는 바뀐 반은 핀 사용이 무슨 날인지를 몰라ㅠㅠ 만약에 그냥 갔는데 핀 없으면 수업 못 듣게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