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배드민턴) 민턴은 진짜 외로운 스포츠인 것 같아
604 1
2025.06.12 01:37
604 1
많이 하긴하는데 

게임할 상대 없으면

동호회 찾아가지 않는이상 즐기기 어려운..

코트도 일일입장 주말이 많고

평일 찾았으나 너무 멀고

레슨만으로 채워지지 않고

동호회 몇개 거쳐왔는데 핵소심이라 게임후 모임 그런거 넘 부담스럽고

실력차나면 은근 잘 안맞아서 힘들어하시고 

텃새가 있는듯 없는듯 있는 것 같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