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생리 양 제일 많은날 수영하는 덬 있어???

무명의 더쿠 | 06-11 | 조회 수 1163
주3일 수업하면서 원래 제일 양 많은 날 하루 쉬고 다른날은 탐폰끼고 하는데

요즘 일 때문에 너무 빠져서 양 많은 날도 가고 싶은데 

갈만한가 궁금해서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6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귀에 물들어가서 사각사각 소리나는거? 어떻게 해결해?
    • 06-03
    • 조회 416
    • 질문
    8
    • 수영)) 언제...킥판 없이 수영..?
    • 11-03
    • 조회 368
    • 잡담
    4
    • 수영)) 나 아예 기초생기초인데
    • 09-24
    • 조회 578
    • 잡담
    11
    • 수영)) 접영 발차기할 때 엉덩이 띄우는 방법 좀 알려줘ㅠㅠㅠㅠ
    • 08-25
    • 조회 548
    • 잡담
    5
    • 수영)) 몇개월 고민하다가 샥ㅈ 샀어~~ ㄷㄱㄷㄱ
    • 08-15
    • 조회 396
    • 잡담
    3
    • 수영)) 담달 드디어 오리발!!! 색깔좀 골라줄수 있오?
    • 08-02
    • 조회 500
    • 잡담
    9
    • 수영)) 수린이인데 궁금한게 자유형 할때 왼손 저을때는 음~ 안하고 있어? 계속 하고 있어?
    • 07-24
    • 조회 472
    • 잡담
    6
    • 수영)) 다들 선생님이 이케저케 해라 잘 알아들어? ㅠ
    • 07-01
    • 조회 405
    • 잡담
    5
    • 수영)) 생리 양 제일 많은날 수영하는 덬 있어???
    • 06-11
    • 조회 1163
    • 잡담
    9
    • 수영)) 나 이제 처음 수영 끊어서 가려구 하는데 샤워실에서 하면 안되는거 모야?! 그리고 세안 할거 추천두 해조,,,
    • 05-14
    • 조회 697
    • 잡담
    11
    • 수영)) 수린이 자유형 호흡 너무 어렵다 ㅠㅠㅠㅠ
    • 04-18
    • 조회 390
    • 잡담
    1
    • 수영)) 1달된 수린이인데 이게되네
    • 09-07
    • 조회 644
    • 잡담
    4
    • 수영)) 수영 처음 배워보는데 수영복 질문
    • 08-27
    • 조회 727
    • 질문
    8
    • 수영)) 19 평영할때 가랑이
    • 08-14
    • 조회 796
    • 질문
    9
    • 수영)) 접영 숨 어떻게 쉬어? 고개숙이고 하다보니까 25미터 못감 ㅠㅠㅋㅋ
    • 04-22
    • 조회 335
    • 질문
    1
    • 수영)) 수영하고 집에 오면 너무 추워ㅠㅠ
    • 03-22
    • 조회 394
    • 질문
    4
    • 수영)) 퇴근하고 수영가는 덬들아
    • 03-20
    • 조회 480
    • 질문
    1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