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인가 사녹후기
69 2
2026.06.28 17:04
69 2

집에서 오전 1시30분에 나와 자전거 20분쯤 타고(새벽이라 다이렉트 가는 노선이 없음ㅜ)  1시58분에 야간버스타고 sbs 3시10분쯤 도착함(그 와중에 버스 정류장 헷갈려서 놓칠뻔ㅜ 놓쳤으면 죽음뿐ㅠㅜㅜ정류장 위치 알려준 시민분 감사합니다ㅠㅜ그 분 아니였음 놓쳤을듯;;;;)

인원체크하고 들어가는 시간까지 입구근처에 무수리처럼 길바닥에 앉아있었음;;; 다음엔 방석 가져올까 할정도로 길바닥 딱딱함ㅠㅜ(이 새벽에 서있을 힘이 없었음)

사녹 역조공은 먹는게 최고다 그날 컵과일 나왔는데 다 먹으니 힘이 남 컵과일먹고 그날 좀 아팠어서 가져온 약이랑 물먹고 들어가기까지 버팀

에바니 사녹 앞전에 타아이돌 팬분들 우르르 나오는데 내 옆에 앉았있던 에버들은 입구쪽이라 앉아있다ㅠㅜㅜ 팬매분이 거기 입구고 사람들 나온다고 안내해 우르르 강제 일어섬(그 와중에 입구 바로 옆자리에 앉아 있어던 나는 운이 좋았음 서 있을 힘이 없었음ㅜ)

타돌 팬들 우르르 나오고 예쁜 응원봉 들고 사녹 참여 셀카 찍던데 우리도 얼른 응원봉 나왔으면ㅠㅜㅜ부러웠음

기다리는 동안 주위에 에버들(나는 혼자감ㅠㅜ) 소근소근 소리 들렸는데 데뷔때부터 희승이 좋아한 에버들 많았음♥️

이제 안내에 따라 번호순으로 쭉 줄 서 있었는데 어떤 미친 놈이 너네 부모님이 불쌍하다 이럼 에버들 다 빵터졌는데  2절,3절까지 함ㅡㅡ

에바니 예쁜 포카보고 참음 개 예뻐😍 

팬매너지님 아주 친절하심♡ 에바니한테 줄 편지있냐 몇번이나 뒷줄까지 물어보심 나도 가져온 편지 고이 꺼내 드림

한분이 다급히 편지 꺼내는데 천천히 꺼내라고 안내해줌ㅠㅜㅜㅜ친절해♡

드뎌 들어가는데 조명이랑 드라이아이스??같이 약간 뿌애서 신기함

나는 끝이지만 스탠딩석(키크신 분 좌석 가는듯ㅠㅜ 팬매니저 분들이 키 물어보는 장면 봄ㅠㅜ)

인가 스탠딩이랑 무대 가까웠음!!! 그리고 전체 공간은 생각보다 작았음 공간이 딱 무대크기만 했음  무대->스탠딩->뒷쪽에 좌석

근데 내가 키 너무 작아 다음엔 굽 신고 가야할듯 굽 신어도 작은키라 내내 까치발 들고 봐야 했음ㅜㅜ

에바니 나오는데 나는 키 작았지만 에바니는 다행히 겁나 크기 때문에 스탠딩 젤 끝에서도 얼굴 보였음ㅠㅜㅜㅠ(키큰 남자 최고)

에바니 시작전에 기합으로 얍??인가 소리치고 들어갔는데 개 귀여움

깐머 했는데 노래가 락컨셉이라서 그렇겠지만 난 덮머파라 다음엔 덮머 보고싶음

에버들 응원법 조금씩 헷갈려함ㅋㅋㅋㅋ근데 다들 열심히 함

에바니 딱 2곡만하고 내려가서 에버들 잡으니깐 자기 방송국이 아니랰ㅋㅋㅋㅋ나중에 방송국을 산다했나 귀욥

나갈때 하트해줌 하 에바나 사랑한다♥️

뒷순위라 2차 사녹 짤림ㅠㅜㅜ개 슬픔 

에바니 봐서 기쁘지만 2차 사녹 짤려 슬퍼하며 집에 오니 7시 좀 넣음 12시까지 잠ㅋㅋㅋㅋㅋ


결론: 사녹 가고 기다리는 과정이 개힘들지만 희승이 노래 잘하고 춤 잘추고 키크고 목소리도 좋고 갓벽♥️ 행복했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06.27 28,8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05.04 72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62 잡담 원아페는 라이브 방송이 없구나 1 20:07 27
2861 잡담 부산 원아페 에바니등장❤️ 1 20:07 32
2860 잡담 이희승선크림모델이유 ㅋㅋ 19:59 31
2859 잡담 다들 엠카사전투표는 하고왔나?? 4 17:55 36
2858 잡담 미치겠다 bof깃발등장 ㅋㅋ 1 17:21 72
2857 잡담 Bof 큐시트 1 17:10 62
» 잡담 인가 사녹후기 2 17:04 69
2855 스퀘어 260628 @ 인기가요 16:46 37
2854 스퀘어 Ride or Die + Overflow - 에반 (EVAN) | SBS 260628 방송 16:32 37
2853 스퀘어 📻가비의슈퍼라디오 7월4일 토 16:22 38
2852 잡담 부산원아페 에버들 많이 갔나봐 2 14:45 98
2851 스퀘어 [👔] 260628 #착장인가 2 14:31 72
2850 잡담 박명수라디오쇼 클립모음📎 1 14:29 58
2849 잡담 원아페 부산 얼리버드 티켓 현장가서 샀던익들아 번호 랜덤이었어? 선착순이었어? 1 14:12 33
2848 스퀘어 아일릿 이로하님과 라올다챌린지 1 14:03 70
2847 잡담 사녹후기보니깐 2 13:02 102
2846 스퀘어 쇼츠) My love will never die 1 13:01 44
2845 잡담 원아페 a1은 몇시까지 현장도착해야돼? 2 10:55 52
2844 잡담 원아페 좌석 3층도 간식 못 들고가게해? 2 10:07 68
2843 잡담 ㅎㅁㄴ❤️ 4 09:47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