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오전 1시30분에 나와 자전거 20분쯤 타고(새벽이라 다이렉트 가는 노선이 없음ㅜ) 1시58분에 야간버스타고 sbs 3시10분쯤 도착함(그 와중에 버스 정류장 헷갈려서 놓칠뻔ㅜ 놓쳤으면 죽음뿐ㅠㅜㅜ정류장 위치 알려준 시민분 감사합니다ㅠㅜ그 분 아니였음 놓쳤을듯;;;;)
인원체크하고 들어가는 시간까지 입구근처에 무수리처럼 길바닥에 앉아있었음;;; 다음엔 방석 가져올까 할정도로 길바닥 딱딱함ㅠㅜ(이 새벽에 서있을 힘이 없었음)사녹 역조공은 먹는게 최고다 그날 컵과일 나왔는데 다 먹으니 힘이 남 컵과일먹고 그날 좀 아팠어서 가져온 약이랑 물먹고 들어가기까지 버팀
에바니 사녹 앞전에 타아이돌 팬분들 우르르 나오는데 내 옆에 앉았있던 에버들은 입구쪽이라 앉아있다ㅠㅜㅜ 팬매분이 거기 입구고 사람들 나온다고 안내해 우르르 강제 일어섬(그 와중에 입구 바로 옆자리에 앉아 있어던 나는 운이 좋았음 서 있을 힘이 없었음ㅜ)
타돌 팬들 우르르 나오고 예쁜 응원봉 들고 사녹 참여 셀카 찍던데 우리도 얼른 응원봉 나왔으면ㅠㅜㅜ부러웠음
기다리는 동안 주위에 에버들(나는 혼자감ㅠㅜ) 소근소근 소리 들렸는데 데뷔때부터 희승이 좋아한 에버들 많았음♥️
이제 안내에 따라 번호순으로 쭉 줄 서 있었는데 어떤 미친 놈이 너네 부모님이 불쌍하다 이럼 에버들 다 빵터졌는데 2절,3절까지 함ㅡㅡ
에바니 예쁜 포카보고 참음 개 예뻐😍
팬매너지님 아주 친절하심♡ 에바니한테 줄 편지있냐 몇번이나 뒷줄까지 물어보심 나도 가져온 편지 고이 꺼내 드림
한분이 다급히 편지 꺼내는데 천천히 꺼내라고 안내해줌ㅠㅜㅜㅜ친절해♡
드뎌 들어가는데 조명이랑 드라이아이스??같이 약간 뿌애서 신기함
나는 끝이지만 스탠딩석(키크신 분 좌석 가는듯ㅠㅜ 팬매니저 분들이 키 물어보는 장면 봄ㅠㅜ)
인가 스탠딩이랑 무대 가까웠음!!! 그리고 전체 공간은 생각보다 작았음 공간이 딱 무대크기만 했음 무대->스탠딩->뒷쪽에 좌석
근데 내가 키 너무 작아 다음엔 굽 신고 가야할듯 굽 신어도 작은키라 내내 까치발 들고 봐야 했음ㅜㅜ
에바니 나오는데 나는 키 작았지만 에바니는 다행히 겁나 크기 때문에 스탠딩 젤 끝에서도 얼굴 보였음ㅠㅜㅜㅠ(키큰 남자 최고)
에바니 시작전에 기합으로 얍??인가 소리치고 들어갔는데 개 귀여움
깐머 했는데 노래가 락컨셉이라서 그렇겠지만 난 덮머파라 다음엔 덮머 보고싶음
에버들 응원법 조금씩 헷갈려함ㅋㅋㅋㅋ근데 다들 열심히 함
에바니 딱 2곡만하고 내려가서 에버들 잡으니깐 자기 방송국이 아니랰ㅋㅋㅋㅋ나중에 방송국을 산다했나 귀욥
나갈때 하트해줌 하 에바나 사랑한다♥️
뒷순위라 2차 사녹 짤림ㅠㅜㅜ개 슬픔
에바니 봐서 기쁘지만 2차 사녹 짤려 슬퍼하며 집에 오니 7시 좀 넣음 12시까지 잠ㅋㅋㅋㅋㅋ
결론: 사녹 가고 기다리는 과정이 개힘들지만 희승이 노래 잘하고 춤 잘추고 키크고 목소리도 좋고 갓벽♥️ 행복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