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xsuxu/status/2070463591913074881/video/
에바니 오늘가서 맛있는거먹고 푹자라.... 하고싶었지만 사녹있구나 ㅎㅇㅌ
https://x.com/axsuxu/status/2070463591913074881/video/
에바니 오늘가서 맛있는거먹고 푹자라.... 하고싶었지만 사녹있구나 ㅎㅇ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70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98 | 잡담 | 지갑에 각인하려고 하는데 뭘로 각인할까? | 21:47 | 3 |
| 2797 | 잡담 | 어떻게보면 오늘 공연이 뭔가 쇼케나 미니콘서트 같은 느낌도 나는 거 같아 1 | 21:38 | 20 |
| 2796 | 잡담 | 이희승 콩콩콩 1 | 21:37 | 19 |
| 2795 | 스퀘어 | X) 260626 @ the Fillin' Live with EVAN 1 | 21:22 | 22 |
| 2794 | 스퀘어 | 1초도 눈 깜빡이기 아까운 에반 미모👀_ 살림돌 1 | 21:11 | 35 |
| 2793 | 잡담 | 더이상 떨어질수 없다 3 | 21:06 | 36 |
| 2792 | 잡담 | 뒤쪽 앉았던 분들 시선이 이리보였네 1 | 21:02 | 58 |
| 2791 | 잡담 | 에버들은 멜론에서 라올다 오버플로우 1시간에 몇번 스밍해? 3 | 21:01 | 21 |
| 2790 | 잡담 | 에버들 히일고어게인부분 외우자 3 | 20:53 | 39 |
| 2789 | 잡담 | 희승이가 에버들 행복만하게 해 주겠다더니 3 | 20:52 | 39 |
| 2788 | 잡담 | 나 돼지🐽 2 | 20:42 | 37 |
| » | 잡담 | 희승이 진짜 고생했다 ㅜㅜ 2 | 20:35 | 56 |
| 2786 | 잡담 | 정말 이런 공연은 처음 같아 2 | 20:10 | 74 |
| 2785 | 잡담 | 오늘 예쁘다 3 | 20:04 | 52 |
| 2784 | onair | 희승이 마지막 앵콜곡 오버플로우 부르고 울컥 했나봐 4 | 20:03 | 68 |
| 2783 | onair | 와 사람 더 많아진거 같아 퇴근한 에버들 힙류한건가? 5 | 19:37 | 82 |
| 2782 | onair | 왜이리 귀여운거야 ㅜㅜ 1 | 19:27 | 33 |
| 2781 | onair | 대박 공연장에 사람 엄청 많아 1 | 19:08 | 48 |
| 2780 | onair | 희승이 자연광이라 더 예뻐 1 | 19:07 | 35 |
| 2779 | 잡담 | 희승이 멘트봐 ㅠㅠ 2 | 18:49 | 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