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저렇게 라이브 처음같은데 분위기도 넘 다름 정말 그냥 희승이 목소리만 들리던데 완전 아티스트같아 오늘도 진심 감동이었지만 이런 공연 경험 늘어나면 완전 완벽해질거 같아
잡담 정말 이런 공연은 처음 같아
9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강에서 저렇게 라이브 처음같은데 분위기도 넘 다름 정말 그냥 희승이 목소리만 들리던데 완전 아티스트같아 오늘도 진심 감동이었지만 이런 공연 경험 늘어나면 완전 완벽해질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