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오늘 예쁘다
48 3
2026.06.26 20:04
48 3

집중해서 보느라 온에어를 못달렸네ㅠㅠ 너무너무 좋다 자연광에서 희승이 너무 청순하고 예쁜데? 지금 너무 행복해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3 06.24 35,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05.04 70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95 스퀘어 X) 260626 @ the Fillin' Live with EVAN 21:22 7
2794 스퀘어 1초도 눈 깜빡이기 아까운 에반 미모👀_ 살림돌 1 21:11 22
2793 잡담 더이상 떨어질수 없다 2 21:06 19
2792 잡담 뒤쪽 앉았던 분들 시선이 이리보였네 1 21:02 36
2791 잡담 에버들은 멜론에서 라올다 오버플로우 1시간에 몇번 스밍해? 3 21:01 15
2790 잡담 에버들 히일고어게인부분 외우자 3 20:53 32
2789 잡담 희승이가 에버들 행복만하게 해 주겠다더니 3 20:52 29
2788 잡담 나 돼지🐽 2 20:42 31
2787 잡담 희승이 진짜 고생했다 ㅜㅜ 2 20:35 47
2786 잡담 정말 이런 공연은 처음 같아 2 20:10 64
» 잡담 오늘 예쁘다 3 20:04 48
2784 onair 희승이 마지막 앵콜곡 오버플로우 부르고 울컥 했나봐 4 20:03 57
2783 onair 와 사람 더 많아진거 같아 퇴근한 에버들 힙류한건가? 5 19:37 72
2782 onair 왜이리 귀여운거야 ㅜㅜ 1 19:27 32
2781 onair 대박 공연장에 사람 엄청 많아 1 19:08 42
2780 onair 희승이 자연광이라 더 예뻐 1 19:07 34
2779 잡담 희승이 멘트봐 ㅠㅠ 2 18:49 63
2778 잡담 에바니 리허설중 1 18:39 53
2777 스퀘어 [ON-AIR] the Fillin' Live with EVAN | it’s Live 3 18:32 64
2776 잡담 현재 한강무대상황 1 18:26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