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승이가 열심히 영어로 대화하려 했거든 그러니깐 한국 에버들이 에바니한테 외국분들이 당황하겠다 놀렸는데
에바니가 내 노력을 알아주시겠지 하면서 발끈함 개 귀여워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한국어로 해도 된다고요?? 하는 외국 에버들 말에 솔깃했으나 번역이 안되지 않아요??? 하며 꿋꿋히 영어로 진행한 에반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희승이가 열심히 영어로 대화하려 했거든 그러니깐 한국 에버들이 에바니한테 외국분들이 당황하겠다 놀렸는데
에바니가 내 노력을 알아주시겠지 하면서 발끈함 개 귀여워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한국어로 해도 된다고요?? 하는 외국 에버들 말에 솔깃했으나 번역이 안되지 않아요??? 하며 꿋꿋히 영어로 진행한 에반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