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점 수천수만 가지지만 지금 생각나는건
옛날에 몰래카메라라고 안하고 깜짝카메라라고 한거랑
세계관 충돌에서 어른을 존중하는 태도와(술과 음식먹을 때)마치고 본인이 앉았던 의자 밀어 넣는거 보고
집에서 교육을 잘 받았다는 생걱이 들었어 과거 많은 영상들을 보면 나대지 않고 늘 한 발짝 뒤에 서서 배려하는 행동이 잘 보임
그리고 자랑할게 엄청 많아 보이는데도 절대 본인 입으로 자랑같은 거 안함 한마디로 인성이 👍
좋은점 수천수만 가지지만 지금 생각나는건
옛날에 몰래카메라라고 안하고 깜짝카메라라고 한거랑
세계관 충돌에서 어른을 존중하는 태도와(술과 음식먹을 때)마치고 본인이 앉았던 의자 밀어 넣는거 보고
집에서 교육을 잘 받았다는 생걱이 들었어 과거 많은 영상들을 보면 나대지 않고 늘 한 발짝 뒤에 서서 배려하는 행동이 잘 보임
그리고 자랑할게 엄청 많아 보이는데도 절대 본인 입으로 자랑같은 거 안함 한마디로 인성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