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야외버스킹 겉돌 가도 멀까? https://theqoo.net/evan/4255608519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57 나 타소속사돌 덕질할때 광장에서 공개쇼케했는데 밤샘해서 1열이었는데도 멀어서 간거 개후회했거든...어떨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