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데뷔를 응원해 사랑한다!!!!!!!!!!!! 진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제 곧 솔로곡이 나온다 ㅜㅜㅜㅜ 희프들 ㅜㅜㅜ 아니 에버들 ㅜㅜㅜ 우리 고생많았다 이제 꽃길만 걷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