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운동하고 공부도 하고 자기개발도 하고 갓생을 살야야지 했는데
그런데 희승이 오늘 데뷔네??
갓생은 무슨 스밍해야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후 운동은 무슨 오늘 희승이 7시에 라이브 봐야됨
퇴근하면서 초밥 시키고 스밍 하면서 대기타다가 라이브 봐야지^^
갓생 계획은 망했지만 신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운동하고 공부도 하고 자기개발도 하고 갓생을 살야야지 했는데
그런데 희승이 오늘 데뷔네??
갓생은 무슨 스밍해야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후 운동은 무슨 오늘 희승이 7시에 라이브 봐야됨
퇴근하면서 초밥 시키고 스밍 하면서 대기타다가 라이브 봐야지^^
갓생 계획은 망했지만 신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