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보고 지금에서야 복습하고 오는 중이야 보고싶었는데 라방에서 오래오래 볼 수 있고 진솔하게 얘기하는 것도 들을 수 있고 진짜 오늘 너무너무 행복하다
잡담 독방에서 온에어 같이 달리고 싶었는데
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중에 보고 지금에서야 복습하고 오는 중이야 보고싶었는데 라방에서 오래오래 볼 수 있고 진솔하게 얘기하는 것도 들을 수 있고 진짜 오늘 너무너무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