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이면? https://theqoo.net/evan/4197926787 무명의 더쿠 | 05-11 | 조회 수 87 데뷔쇼케이스는 없는건가? 곡 많이 내길 바랬는데 그건 아쉬워 싱글컷 선공개하고 앨범 내는 형식이면 괜찮을수도 있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