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evxndiary/status/2050672209811718324
하하핳하항 아 이걸 못막네 하하하하하 😈 히히히히 하하하하 ㅎ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안돼 헤헤헤 하하
속기사흉내좀내봤어 ㅋ
https://x.com/evxndiary/status/2050672209811718324
하하핳하항 아 이걸 못막네 하하하하하 😈 히히히히 하하하하 ㅎ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안돼 헤헤헤 하하
속기사흉내좀내봤어 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8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6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53 | 잡담 | 희승이 별명 ㅋㅋㅋ | 19:47 | 11 |
| 2652 | 스퀘어 | 도우인) Overflow | 19:29 | 17 |
| 2651 | 스퀘어 | EVAN 'Ride or Die' MV Photo Sketch | 19:18 | 24 |
| 2650 | 잡담 | 이게 가능해? 1 | 19:16 | 35 |
| 2649 | 잡담 | ㅍㅁㄹㅌ 아직도 하나? 2 | 18:46 | 47 |
| 2648 | 잡담 | 하 얼굴 미친거같음 1 | 18:28 | 42 |
| 2647 | 스퀘어 | [LIVE] 에반이 전하는 담담한 위로, 'Overflow' | W KOREA 3 | 18:02 | 51 |
| 2646 | 잡담 | 에버 공식 두피지키미 3 | 17:30 | 55 |
| 2645 | 스퀘어 | 위버스 포스트) 사진좀 더 찍어둘걸 1 | 16:59 | 55 |
| 2644 | 잡담 | 에반 데뷔2일차 1 | 16:58 | 36 |
| 2643 | 스퀘어 | 에반의 첫번째 버스킹이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펼쳐집니다 2 | 14:22 | 87 |
| 2642 | 잡담 | 외버들 스테이션 스밍채팅창봐봐 2 | 14:18 | 82 |
| 2641 | 잡담 | 그런데 희승이 진짜 열일한다 몸이 두 개 라도 모자라겠어 2 | 13:52 | 72 |
| 2640 | 잡담 | 헐 더 시즌즈인가? 5 | 13:37 | 117 |
| 2639 | 잡담 | 어 머리? 2 | 13:29 | 65 |
| 2638 | 스퀘어 | [#세계관충돌] 대체 평소에 뭘 하세요? 2 | 13:11 | 69 |
| 2637 | 잡담 | 오버플로우 이부분 좋지않아? ㅜㅜ 2 | 12:13 | 60 |
| 2636 | 잡담 | 저 에반 이런사람입니다 ㅋㅋㅋ 2 | 12:11 | 66 |
| 2635 | 잡담 | pc로 멜론스밍하면서 유툽뮤비봐도 되??? 3 | 12:05 | 34 |
| 2634 | 스퀘어 | [Weverse Magazine] 에반 “무대에서의 모습은 생생히 그려져요” | 12:05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