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희승이편지 전체못봤는데 좋구나

무명의 더쿠 | 05-02 | 조회 수 71
LJWvsg

gNqRSE

uOMnxs

나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줬던 팬들의 목소리를 듣지 못한 채로 가수가 되었고, 내가 꿈꿔왔던 무대 위에서, 나를 향한 그 목소리가 정말 궁금했었던 것 같다. 그 소리를 듣게 되고 새로운 것을 알게 되기 전까지의 시간들은 버틴다는 마음으로 지내왔었다. 한 명의 사람으로서, 아직 성숙하지 못하고, 깨짐의 연속이었던 순간순간에 엔진이라는 힘이 있었고 다시 몇 번이든지 뛰었던 것 같다. 진심 어린 편지를 읽을 때면 이런 커다란 마음을 주는 것이 고맙고 대견하다는 마음이 들었다. 인생은 태어날 때부터 바닷속이고, 물속에서부터 헤엄치는 법을 배우기 때문에 어려운 거라는 말을 들었는데 맞는 말인 거 같다. 그치만 엔진과 손을 잡고 같이 헤엄치는 법을 배운다면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지 않을까... 사람은 계속해서 변해야 하고 더 멋있는 내일의 나, 더 큰 내일의 나를 계속 원할 거고, 다른 나를 찾아가며 내가 좋아하는 나, 내가 사랑하는 나로 바꿔갈거다. 그 마음의 중간엔 더 나은 나의 모습을 엔진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항상 있다는 것을 알아준다면 좋을 것 같다.


글도 잘쓴다 표현력도 좋고 엄청 감성적이고 시적이야 

작사 기대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커버무대도 했대
    • 20:25
    • 조회 17
    • 잡담
    1
    • 더시즌즈 고막남친떴다
    • 20:22
    • 조회 26
    • 잡담
    • 위버스[공지] EVAN ‘RIDE OR DIE’ 공개방송 참여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
    • 20:05
    • 조회 22
    • 스퀘어
    3
    • 위버스 [공지] 260625 Mnet 엠카운트다운 참여 신청 안내
    • 20:02
    • 조회 15
    • 스퀘어
    1
    • 희승이 별명 ㅋㅋㅋ
    • 19:47
    • 조회 34
    • 잡담
    1
    • 도우인) Overflow
    • 19:29
    • 조회 32
    • 스퀘어
    • EVAN 'Ride or Die' MV Photo Sketch
    • 19:18
    • 조회 33
    • 스퀘어
    • 이게 가능해?
    • 19:16
    • 조회 56
    • 잡담
    1
    • ㅍㅁㄹㅌ 아직도 하나?
    • 18:46
    • 조회 55
    • 잡담
    2
    • 하 얼굴 미친거같음
    • 18:28
    • 조회 49
    • 잡담
    1
    • [LIVE] 에반이 전하는 담담한 위로, 'Overflow' | W KOREA
    • 18:02
    • 조회 58
    • 스퀘어
    3
    • 에버 공식 두피지키미
    • 17:30
    • 조회 59
    • 잡담
    3
    • 위버스 포스트) 사진좀 더 찍어둘걸
    • 16:59
    • 조회 60
    • 스퀘어
    1
    • 에반 데뷔2일차
    • 16:58
    • 조회 42
    • 잡담
    1
    • 에반의 첫번째 버스킹이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펼쳐집니다
    • 14:22
    • 조회 95
    • 스퀘어
    2
    • 외버들 스테이션 스밍채팅창봐봐
    • 14:18
    • 조회 86
    • 잡담
    2
    • 그런데 희승이 진짜 열일한다 몸이 두 개 라도 모자라겠어
    • 13:52
    • 조회 74
    • 잡담
    2
    • 헐 더 시즌즈인가?
    • 13:37
    • 조회 121
    • 잡담
    5
    • 어 머리?
    • 13:29
    • 조회 69
    • 잡담
    2
    • [#세계관충돌] 대체 평소에 뭘 하세요?
    • 13:11
    • 조회 76
    • 스퀘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