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aic3/status/2048581717905355237
비하보면 스탭들이랑 의견내고 피드백 주고받는거 많이보여서 좋았거든
코첼라때 edm리믹스 가져온거랑 바잇미보컬디렉한거 보면 감있다고 생각했음
빨리 앨범듣고싶다 분명 잘만들어올듯
https://x.com/saic3/status/2048581717905355237
비하보면 스탭들이랑 의견내고 피드백 주고받는거 많이보여서 좋았거든
코첼라때 edm리믹스 가져온거랑 바잇미보컬디렉한거 보면 감있다고 생각했음
빨리 앨범듣고싶다 분명 잘만들어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