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764055330201679
잡담 투어로고 디자인 좋아
1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4 | 06.25 | 41,0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2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530 | 잡담 | 이번 투어도 야차각인가ㅋㅋㅋㅋ 1 | 20:16 | 49 |
| 347529 | 잡담 | 토끼누이 도착했다!! | 20:12 | 37 |
| 347528 | 잡담 | 혹시 이거 어느 곡인지 아는 덬있어? 1 | 20:09 | 36 |
| » | 잡담 | 투어로고 디자인 좋아 1 | 18:22 | 180 |
| 347526 | 잡담 | 한뮤 이번달 개대충해서 오늘로 84렙인데 업무계획 살말.. 1 | 18:07 | 86 |
| 347525 | 잡담 | 나례제 스테 재밋어보인다.. | 17:55 | 59 |
| 347524 | 잡담 | 에스프리 쓸디 색감을 잘못 뽑은건가? 4 | 16:58 | 334 |
| 347523 | 잡담 | 내 편견일수 있는데.. 2 | 16:46 | 255 |
| 347522 | 잡담 | 노농이 모자 베레모 아니구나 | 16:34 | 213 |
| 347521 | 잡담 | 일러에 토끼랑 유니콘 떠다니는거 왜케 귀여움 2 | 16:06 | 248 |
| 347520 | 잡담 | 오시 수영복도 귀엽다 1 | 16:04 | 256 |
| 347519 | 잡담 | 칸나야 하와이도 미국이야 | 15:58 | 233 |
| 347518 | 잡담 | 하.. 일러 너무 예쁘다 1 | 15:36 | 148 |
| 347517 | 잡담 | 츠키스타 하루만 앞당기자 | 15:33 | 66 |
| 347516 | 잡담 | 그러고보니 내일 방송때 스페라이 정보도 알려주려나 | 15:33 | 47 |
| 347515 | 잡담 | 에스프리옷 진짜 취향인데 | 15:20 | 269 |
| 347514 | 잡담 | 5성 일러 진짜 아름답다 2 | 15:19 | 333 |
| 347513 | 잡담 | 너무너무너무너무 ㅇㅇ가 이길 각인데 1 | 15:17 | 299 |
| 347512 | 잡담 | 의상 색감은 에스프리 디자인은 라빗츠가 더 취향이다 1 | 15:15 | 168 |
| 347511 | 잡담 | 하지메가 넘어진 유메 일으켜주는 거 같은데 2 | 15:13 | 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