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없지만
트위터 추탐에서 워낙 안좋은말 많이봤는데 내건 쭈굴쭈굴한것도없고 애들 다 얼굴빵빵하게 이쁘더라
워낙 많이 파니까 그만큼 머 잘못나온것도 많겠지 했음
애들 1탄이랑 표정달라서 좋은것 같구 그 자수에 박힌 털이나 나중에 빼줘야겠어
잘몰랐는데 뼈도 있는것같아서 좋더라
2탄도 몇번 재판하면 다른시리즈도 나오겠지? 옷은 다못맞춰주지만 고양이나 다른동물들도 빨리 내줬으면 좋겠다..!
사진은 없지만
트위터 추탐에서 워낙 안좋은말 많이봤는데 내건 쭈굴쭈굴한것도없고 애들 다 얼굴빵빵하게 이쁘더라
워낙 많이 파니까 그만큼 머 잘못나온것도 많겠지 했음
애들 1탄이랑 표정달라서 좋은것 같구 그 자수에 박힌 털이나 나중에 빼줘야겠어
잘몰랐는데 뼈도 있는것같아서 좋더라
2탄도 몇번 재판하면 다른시리즈도 나오겠지? 옷은 다못맞춰주지만 고양이나 다른동물들도 빨리 내줬으면 좋겠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3 | 00:05 | 10,7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2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522 | 잡담 | 노농이 모자 베레모 아니구나 | 16:34 | 36 |
| 347521 | 잡담 | 일러에 토끼랑 유니콘 떠다니는거 왜케 귀여움 | 16:06 | 98 |
| 347520 | 잡담 | 오시 수영복도 귀엽다 1 | 16:04 | 123 |
| 347519 | 잡담 | 칸나야 하와이도 미국이야 | 15:58 | 117 |
| 347518 | 잡담 | 하.. 일러 너무 예쁘다 1 | 15:36 | 95 |
| 347517 | 잡담 | 츠키스타 하루만 앞당기자 | 15:33 | 51 |
| 347516 | 잡담 | 그러고보니 내일 방송때 스페라이 정보도 알려주려나 | 15:33 | 39 |
| 347515 | 잡담 | 에스프리옷 진짜 취향인데 | 15:20 | 182 |
| 347514 | 잡담 | 5성 일러 진짜 아름답다 1 | 15:19 | 208 |
| 347513 | 잡담 | 너무너무너무너무 ㅇㅇ가 이길 각인데 1 | 15:17 | 212 |
| 347512 | 잡담 | 의상 색감은 에스프리 디자인은 라빗츠가 더 취향이다 1 | 15:15 | 114 |
| 347511 | 잡담 | 하지메가 넘어진 유메 일으켜주는 거 같은데 2 | 15:13 | 211 |
| 347510 | 잡담 | 아니 옷 너무 예쁜데ㅠㅠ 1 | 15:12 | 184 |
| 347509 | 잡담 | 뮤비 스샷 떴다 | 15:12 | 117 |
| 347508 | 잡담 | 유메 각전각후 일러 좋다 1 | 15:12 | 141 |
| 347507 | 잡담 | 야차투어는 쓰알 말고는 의상 다 사야되는거지? 4 | 15:10 | 122 |
| 347506 | 잡담 | 이츠누이 받았는데 쭈글이는 아니고 때지들이 옴 1 | 15:08 | 133 |
| 347505 | 잡담 | 주황보라에 꽂혔나 2 | 15:04 | 142 |
| 347504 | 잡담 | 방송 오늘 하면 안되나 | 15:03 | 51 |
| 347503 | 잡담 | 시노농이랑 유메 둘다 귀엽다 2 | 15:03 | 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