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아레나 H구역 9열 간적 있는데 이상하게 3층 8열~9열으로 가는 부분에만 단차가 낮아서 앉으면 아무것도 안보임
그때 봤을때도 우리열 첨엔 다 앉아있다가 안보여서 결국엔 전부 서서봤고 반대편보니까 반대편 맨뒷자리도 서서 보더라
7년전에 갔다가 맨뒷자리인것도 슬픈데 다리아프게 서서봐야했던게 서러워서 기억함
앙스타 관련 정보 전할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여기에 말하고 감
그때 봤을때도 우리열 첨엔 다 앉아있다가 안보여서 결국엔 전부 서서봤고 반대편보니까 반대편 맨뒷자리도 서서 보더라
7년전에 갔다가 맨뒷자리인것도 슬픈데 다리아프게 서서봐야했던게 서러워서 기억함
앙스타 관련 정보 전할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여기에 말하고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