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제 잘수 있어 한 3시간은 붙잡고 있었던듯...중간에 아예 포기하고 열심히 한시간동안 자전거 타다 옴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얼마나 느려터졌는지 자기혐오 올뻔ㅋㅋㅋ
내가 얼마나 느려터졌는지 자기혐오 올뻔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79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72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407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832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338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49 | 잡담 | 엥 오늘이 벌써 이벤 막날이네????? | 01:58 | 8 |
| 347448 | 잡담 | 안뇽 지나가다 이번 드림라 공연장 보고 정보 하나 알려주자면 3층 맨뒷자리 서서 봐야할수도 있음 | 01:57 | 14 |
| 347447 | 잡담 | 키작은데 플로어뒷열갈까 3층갈까.. 3 | 00:33 | 100 |
| » | 잡담 | 취소표로 2층 vip석 잡았다 1 | 00:30 | 92 |
| 347445 | 잡담 | 와 취소표 이거 쾌감쩐다 1 | 00:15 | 135 |
| 347444 | 잡담 | 자리못잡은덬들아 무통 취켓 노려봐 1 | 06.22 | 183 |
| 347443 | 잡담 | 플로어 앞열 못가면 원가양도 되겠지?ㅠㅠ | 06.22 | 86 |
| 347442 | 잡담 | 스바루 생일축하했나요? 5 | 06.22 | 98 |
| 347441 | 잡담 | 와 공연 많이 열린 곳이라 좌석별로 시야 올려주신 분 많네 1 | 06.22 | 210 |
| 347440 | 잡담 | 오직 리본이 목적이면 걍 오시고토로 비피빼?? 2 | 06.22 | 139 |
| 347439 | 잡담 | 일주일 안에 다이아 7000개 수급 될까 5 | 06.22 | 188 |
| 347438 | 잡담 | 드림라 현지 참가해봤는데 질문받아도되나 10 | 06.22 | 379 |
| 347437 | 잡담 | 잡긴 잡았믄데 앙스타 너 이정도라고? 2 | 06.22 | 392 |
| 347436 | 잡담 | 드림라이브 동행 구합니다 3 | 06.22 | 287 |
| 347435 | 잡담 | 드림라 가는 덬들 혼자 가? 9 | 06.22 | 257 |
| 347434 | 잡담 | 드림라 전광판 잇어? 3 | 06.22 | 201 |
| 347433 | 잡담 | 우리 전체회차 1인2매야 아님 각 회차별 1인 2매야? 2 | 06.22 | 162 |
| 347432 | 잡담 | 와 역대급 티켓팅함 대기열 14번째였어 4 | 06.22 | 293 |
| 347431 | 잡담 | 드림라는 무조건 정중앙이 좋아? 1 | 06.22 | 236 |
| 347430 | 잡담 | 2층 vip 잡았다 ㅎㅎ 1 | 06.22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