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두줄쯤 텅비었길래 내가 잡은건C인줄알았는데
잡고보니까 G열이더라...다들 뭐이리 빠른거야
그래도 첫 드림라 보러간다 너무 좋아 !!!
앞에 두줄쯤 텅비었길래 내가 잡은건C인줄알았는데
잡고보니까 G열이더라...다들 뭐이리 빠른거야
그래도 첫 드림라 보러간다 너무 좋아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4 | 00:05 | 12,2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832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338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40 | 잡담 | 오직 리본이 목적이면 걍 오시고토로 비피빼?? 1 | 21:54 | 71 |
| 347439 | 잡담 | 일주일 안에 다이아 7000개 수급 될까 2 | 21:36 | 108 |
| 347438 | 잡담 | 드림라 현지 참가해봤는데 질문받아도되나 9 | 21:03 | 242 |
| 347437 | 잡담 | 잡긴 잡았믄데 앙스타 너 이정도라고? 2 | 20:42 | 295 |
| 347436 | 잡담 | 드림라이브 동행 구합니다 3 | 20:35 | 223 |
| 347435 | 잡담 | 드림라 가는 덬들 혼자 가? 9 | 20:32 | 194 |
| 347434 | 잡담 | 드림라 전광판 잇어? 3 | 20:31 | 151 |
| 347433 | 잡담 | 우리 전체회차 1인2매야 아님 각 회차별 1인 2매야? 2 | 20:31 | 126 |
| 347432 | 잡담 | 와 역대급 티켓팅함 대기열 14번째였어 4 | 20:21 | 240 |
| 347431 | 잡담 | 드림라는 무조건 정중앙이 좋아? 1 | 20:09 | 192 |
| 347430 | 잡담 | 2층 vip 잡았다 ㅎㅎ 1 | 20:09 | 122 |
| 347429 | 잡담 | 비틱은 아닌데 키작은데 플로어 괜찮을까..? 4 | 20:07 | 194 |
| 347428 | 잡담 | 미친 전석 매진 4 | 20:06 | 290 |
| » | 잡담 | 플로어 잡았다!!! 2 | 20:04 | 118 |
| 347426 | 잡담 | 2층 vip석 성공ㅜㅜ 2 | 20:04 | 113 |
| 347425 | 잡담 | 무통장입금 왜 없어... 6 | 20:03 | 208 |
| 347424 | 잡담 | 와 대기 25번으로 들어감 5 | 20:02 | 163 |
| 347423 | 잡담 | 드림라는 1~3회차 내용 다 똑같아? 5 | 19:31 | 215 |
| 347422 | 잡담 | 오늘 드림라 티켓팅!!!! 행운을 빌어 8 | 18:06 | 252 |
| 347421 | 스샷/자랑/후기 | 쥰 풀돌 완료~ 4 | 17:23 | 1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