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년카드 또 불효하신 오시님 ^^ 왜 맨 마지막에 나오시나요^^ https://theqoo.net/ensemblestars/4213049809 무명의 더쿠 | 05-22 | 조회 수 127 같이 나올거면 같이 나오던가 왜 혼자 떨어져서 마지막에 나오냐고ㅠㅠ 다음턴 가챠 들어가야되는데 싹싹 털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