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복귄데 ㅠㅠㅠㅠㅠㅠ 룸메 그없됐다는? 트윗 어쩌다 봐서... 메가스피어 이후로 유닛끼리 산다는 거 ㄹㅇ이야? 아님 돌아왔어? ㅜㅜ 나 룸메조 좋아해서 우울...
잡담 덬들아 우리 이제 성주관 안 살아...?
43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 00:05 | 17,69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2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90 | 잡담 | 허상) 허상은 허상일뿐인데 | 21:19 | 45 |
| 347489 | 잡담 | 너무 심심해서 가짜협라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1 | 19:16 | 151 |
| 347488 | 잡담 | 재벌조에 묻혀서 그렇지 4 | 17:06 | 350 |
| 347487 | 잡담 | 슈 뽑아서 없는 쥬얼 쥐어짜서 헤어 땄다 2 | 15:52 | 338 |
| 347486 | 잡담 | 진지하게 피스에 다이아 가는거 에바임? 6 | 15:44 | 231 |
| 347485 | 잡담 | 토끼누이 왔는디 개뚱쭝해 ㅁㅊ 1 | 15:43 | 206 |
| 347484 | 잡담 | 일러 봤을때 옷 완전 서양풍이라고 생각했는데 6 | 15:25 | 306 |
| 347483 | 잡담 | 얘들아 원래 20연이면 3성쯤은 한장이라도 나와야되는거 아니니 3 | 15:23 | 142 |
| 347482 | 잡담 | 슈 scr도 괜찮다 3 | 15:22 | 378 |
| 347481 | 잡담 | 잘생겼다 1 | 15:13 | 277 |
| 347480 | 잡담 | 토끼누이 통관중이래 | 14:12 | 80 |
| 347479 | 잡담 | 서울 드림라 예대없나? | 14:03 | 87 |
| 347478 | 잡담 | 집에 있던 이츠누이 머리 안따고 솜넣기 따라하다가 구멍 더 넓혀버림 | 11:16 | 204 |
| 347477 | 잡담 | 소속사별 팬수3배 오늘까지야? 2 | 00:25 | 266 |
| 347476 | 잡담 | 이번 멜디 스페셜처럼 그 롱노트안에 일반 노트 있는 채보 어떻게쳐...? 1 | 06.24 | 247 |
| 347475 | 잡담 | 올해 룩백 설마 멜디인가? 4 | 06.24 | 714 |
| 347474 | 잡담 | 이거 오른쪽아래 공개된적 없었지? 2 | 06.24 | 725 |
| 347473 | 잡담 | 나이츠 한명도 안나온거 쪼매 무섭네 2 | 06.24 | 428 |
| 347472 | 잡담 | 로테알못인데 우리 이번 로테 언제쯤 끝나는거야? 2 | 06.24 | 249 |
| 347471 | 잡담 | 근데 안무가 원래 알려줬었나? 4 | 06.24 | 4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