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에 탈앙했다가 이번에 다시 돌아왔는데.... 뭔가 많다.....
색지 같은 거나 캔뱃지 누이 이런 것만 있었던 거 같은데
굿즈가 뭐가 많네......? 다 갖고싶어서 찾아보기는 하는데
파샤코레 레어랑 일반이랑 차이가 뭐야?
다들 레어만 모으는 편이야?
그리고 파샤코레 시세가 일반 아이돌 포카 시세(기본 1.0~) 일까...? 탈앙하고 케이팝에 스며들었던 사람이라 시세 모르겠어ㅋㅋㅋ
리츠 시세 특히 비쌀까...? 그리고 다키마쿠라도 비싸려나.........
에모카는 또 뭘까...?
넘 오랜만이라 그냥 글 남겨봐... 어렵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