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부는 결국 이혼이 답일듯
어차피 은세는 찐사도 아니었고 재성이도 탈덕했으니까
민서방은 재경이 악행을 멈추고 싶었는데
아빠 죽이는 것까진 막을 수 있어서
둘이 의기투합 할 수밖에 없었나봐
11화에는 준현이 깨어나고 영체 됐으면ㅠㅠ
어차피 은세는 찐사도 아니었고 재성이도 탈덕했으니까
민서방은 재경이 악행을 멈추고 싶었는데
아빠 죽이는 것까진 막을 수 있어서
둘이 의기투합 할 수밖에 없었나봐
11화에는 준현이 깨어나고 영체 됐으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