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모태희가 서리 입원했을 때 세계가 서리한테 하는 말 듣고 어느정도 마음정리 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해서
이 때 미련있어서 병실에 남아있었다거나 이렇게 생각하지 않거든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히려 더 짠함
그래도 한때 맘에 둔 남자가 칼빵 맞아서 걱정되서 갔더니만 ...
존나
신서리..! 하면서 눈을 뜨더니
간호사 잠깐 데려오는 사이에 신서리 찾아서 사라지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태희입장에선 차세계 진심 징하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