싶었거든?? 쌍둥이 캐릭터들이 좀 악역 치고도 단순무식?해 보여서보다보니까 왜 했는지 알거 같아엄청 입체적이고 연기가 안되면 이캐릭터들 못살렸을듯두 배우분들이 해서 너무 좋아 호감배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