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야 걍 먼치킨급이고 재경이처럼 딸 캐릭터를 완전 야망에 미쳐서 기어코 회장 먹는걸로 쓴것도 좋고 재성이처럼 바보같은 놈 반전 준것도 좋음...그리고 나은세도ㅇㅇ 본인 자체가 야망있고 방글이 아쉬울순있는데 방글이는 원래도 경험도 없는 인턴이었어서 아빠 옆에서 배워나가는 성장캐인것도 난 좋음ㅠ 아 심지어 찐준현도 잘씀 부장님 전무님 다 좋고....
할배야 걍 먼치킨급이고 재경이처럼 딸 캐릭터를 완전 야망에 미쳐서 기어코 회장 먹는걸로 쓴것도 좋고 재성이처럼 바보같은 놈 반전 준것도 좋음...그리고 나은세도ㅇㅇ 본인 자체가 야망있고 방글이 아쉬울순있는데 방글이는 원래도 경험도 없는 인턴이었어서 아빠 옆에서 배워나가는 성장캐인것도 난 좋음ㅠ 아 심지어 찐준현도 잘씀 부장님 전무님 다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