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재경 재성 남매 분량이나 밸런스도 잘 맞췄다 https://theqoo.net/dyb/426102587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3 초반부터 재성이는 너무 능력없는 바보 재경이는 피도눈물도 없는 능력자 식이라 재성이 캐가 애매한데? 했는데 후반 갈수록 귀신같이 재성이캐도 끌어올려지네 배우 연기야 말해 뭐야 그 차이 연기 존잘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