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에서 서리가 조선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고 싸해지고 나서 문도랑 맞짱뜨러 회사가러가는 차 안에서 라디오 나오잖아
요녀의 별의 떠있은지 3개월이 넘었는데 어쩌구 하면서 이때 반환물품 중 청헌대군 유품의 일기장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거든
이때쯤이 아마 11월 쯤일텐데(서리가 8월쯤 왔으니까) -아 서리 사고가 12월 초였네... 그럼 12월 중순쯤이겠다...암튼
세계 사고, 서리 혼수상태가 크리스마스쯤이고...
14화에서 세계가 그림보러 갔을때 성현각 일기가 1년 전 반활 될 때만 해도 이렇게 까지 유명해질 줄 몰랐다고 설명해주시길래
1년이 된 게 아닌가 싶고? 근데 오뉴월에 눈온다는거 보면 또 6개월 즈음이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뭘까?
난 작가님이 옥의 티로 썼다고 생각하진 않아서
락호들은 어떻게 생각하는 지 궁금해
재탕하다보니 갑자기 의문이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