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ㅋㅋㅋㅋ트리거 문백이 대사 때 참지 않지가 뭐예요ㅠㅠ이런 말을 누가 써요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7
그 대사 하기 싫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좋아해서 할 말이 없어
감독님 :문백이가요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hyeoRm
이 장면도 감독님이 멋있게 뽑으라했대 감독님의 센스로 문백이 명장면들 탄생ㅋㅋㅋ좋다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