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여기(현대)와서 또 나한테 어떤 고통을 주려고 그러나 했다고 근데 차세계 너를 만나서 좋았다고 했나 그랬는데 13화에 자기가 찐서리인거 알자마자 할매 돌아가시고 14화에서 세계도 죽은줄 알고 고통없는 안식으로 다 놔버린거 생각하면 너무 이해되고 마음이 너무 아픔.........
어쩌다보니 여기(현대)와서 또 나한테 어떤 고통을 주려고 그러나 했다고 근데 차세계 너를 만나서 좋았다고 했나 그랬는데 13화에 자기가 찐서리인거 알자마자 할매 돌아가시고 14화에서 세계도 죽은줄 알고 고통없는 안식으로 다 놔버린거 생각하면 너무 이해되고 마음이 너무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