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영원히 복습 못할거같아
온에어때 계속 시계보면서 정신없이 봐서 온전히 못누림
그렇다고 막방 다 보면 진짜 종영이란게 실감날까봐
못보겠음ㅠㅠ
블레로 보게 될지도 모르겠음 ㅠㅠ
아 16부였어야 ㅠㅠ
왜 12부가 트렌드가 돼서 ㅜㅠ
그래도 편집씬이 꽤 되는거같은데 블레 꼭 나오자
코멘 다보고싶다
온에어때 계속 시계보면서 정신없이 봐서 온전히 못누림
그렇다고 막방 다 보면 진짜 종영이란게 실감날까봐
못보겠음ㅠㅠ
블레로 보게 될지도 모르겠음 ㅠㅠ
아 16부였어야 ㅠㅠ
왜 12부가 트렌드가 돼서 ㅜㅠ
그래도 편집씬이 꽤 되는거같은데 블레 꼭 나오자
코멘 다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