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처음에 차세계 잠들때마다 대군옵 나와서 빨리 잠들어라 했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6
맨날 꺄 차세계 잔다 자가옵 온다 이랬는데 뭔 나오는 장면마다 죄다 망사 그자체라 나중엔 두려워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꺄 차세계 잔다 자가옵 온다 이랬는데 뭔 나오는 장면마다 죄다 망사 그자체라 나중엔 두려워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