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와중에 둘이 서로 같은 모습 보일때가 ㄹㅇ 오타쿠 심장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회장 회장 누가될거같음? 만약에 재경이 내려오면?
- 00:14
- 조회 34
- 잡담
-
- 강회장 나은세가 강재경에게 열등감 있다는 묘사에서 좀 나은세도 안타깝다고 할까? 부모 잘못 만난 느낌이 들더라
- 00:14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총무아범 솔직히 슈퍼카보이면 옥상올라오는거 아니냐고 ㅋㅋㅋ
- 00:14
- 조회 19
- 잡담
-
- 강회장 솔까 진구 비줠이 미쳤는데 캐릭이 바보같아서 아쉬웠거든
- 00:14
- 조회 43
- 잡담
-
- 강회장 나 일단 찐준현 살아있고 깨어날거 암시 준것만으로도 결말 반이상 만족
- 00:14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대사합이 찰져서 무슨씬을 봐도 존잼임
- 00:13
- 조회 19
- 잡담
-
- 슬슬착석해라 홍명보 기자회견
- 00:13
- 조회 48
- 잡담
-
- 강회장 할배 그래도 결국엔 재경이 회장직 내려놓게 하는게 목푠데
- 00:13
- 조회 38
- 잡담
-
- 강회장 흑할배 냉할배 너무 멋있어.. 할배지만..
- 00:13
- 조회 25
- 잡담
-
- 강회장 ㄹㅇ 강재경은 전혜진이라 살렸고 강재성은 진구라서 살렸고 ㅋㅋ
- 00:13
- 조회 67
- 잡담
-
- 강회장 이준영 취미 MMA 인거 아니 ㄴ 3. 무명의 더쿠 00:05 멜뮤?
- 00:13
- 조회 50
- 잡담
-
- 군체 7월내내 걸려있었으면 좋겟다
- 00:12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문도 붙는 장면들 다 좋은데 감당은 되고? 얼마든지요 최문도전사장님
- 00:12
- 조회 34
- 잡담
-
- 윰세 얘는 패자부활하자마자 장렬하게 가게 생겼네
- 00:12
- 조회 15
- 잡담
-
- 맨끝줄소년 절묘하네ㅅㅍ
- 00:12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준법시민 차세계 좋아
- 00:12
- 조회 58
- 잡담
-
- 아 근데 나 너무 박지훈 차기작 보고 싶다..
- 00:11
- 조회 41
- 잡담
-
- 강회장 미역국 일부러 소태로 끓인거겠지? 집 자주드나들려고
- 00:11
- 조회 112
- 잡담
-
- 강회장 냉할배 좋다 근데
- 00:11
- 조회 63
- 잡담
-
- 불가항력 헤엗 산삼도 필요해
- 00:11
- 조회 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