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괜찮아괜찮아 이레가 부른 ost 진짜 좋음 https://theqoo.net/dyb/426093012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 영화 최근에 봤는데 노래가 좋아서 보니까 이레가 직접 불렀더라고이레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도 너무 예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