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사실 그동안의 작가님 글쓰는거 보면서 막화의 대한 불안?감 전혀 없었거든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61
카테덬들이 막방 전에 재회엔딩 불안해 했을때도 알아서 해주시겟지 ^.^(뇌청순) 상태로 기다렸는데 막방 보다가 자가옵 일기 보고 진심 좆됨(p)감지 함....내가 기대한 그 이상을 주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일기 너누너무너무...명문을 쓰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