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스댕은 평소보다 대사 느리게 쳐서 더 찰짐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6090066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1 차세계 평소엔 말 많아서 조조조조 말하는 편인데물 - 건넌다고 스댕이 - 되나요 - 할아버지 ?이런식이라ㅋㅋㅋㅋ 템포조절 진짜 굿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