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던 드라마가 청률 낮은편이었는데 그러거나 말거나 카테덬들이랑 소소하게 잘달리면서 놀았음근데 시청률만 뜨면 호글 쓴것도 뭐라하고 잘달린것도 싫었는지 그걸로도 뭐라하고 무슨 슼에 글 올라오는것도 뭐라함 드라마에도 정병이 있나?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