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누구 까고 있고 불호플 달리고 있는데 보고 있는 시간이 아깝단 생각이 듦.. 케톡도 까플 심하지만 거긴 재밌는 플도 가끔 있던데 뎡배는 아예 없는거 같음 누가 앓는 글 올리면 워딩 기억했다가 덬들 조롱하질않나 개질림
잡담 나만 해도 요즘 뎡배 잘 안 옴
20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날 누구 까고 있고 불호플 달리고 있는데 보고 있는 시간이 아깝단 생각이 듦.. 케톡도 까플 심하지만 거긴 재밌는 플도 가끔 있던데 뎡배는 아예 없는거 같음 누가 앓는 글 올리면 워딩 기억했다가 덬들 조롱하질않나 개질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