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말벌아저씨처럼 뛰어와서 냅다 어느부분때문에 싫었느니 어떤게 불호였느니 분위기 다 망치고 재미없게 만듦 뭔 20년전 작품으로도 지랄함
잡담 옛드도 그럼 뭐 좀 좋은 추팔하려고 글 좀 올라오면
21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디서 말벌아저씨처럼 뛰어와서 냅다 어느부분때문에 싫었느니 어떤게 불호였느니 분위기 다 망치고 재미없게 만듦 뭔 20년전 작품으로도 지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