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누워있을땐 서리가 조선가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리가 펑펑 울고 꿈으로 꿨어도 존잼이었겠다 https://img.theqoo.net/rzzdVY https://img.theqoo.net/SnQG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