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난 눈치 안 보는데 보이는 심정 쌉 이해.. 그 드라마에 호감배 있으면 더더욱
잡담 못 달리게 하는게 뭔가 드라마에 문제 있다 이걸 넘어서 거기 달리는 덬들 이상해 이렇게 낙인 찍는게 심한듯
8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까 난 눈치 안 보는데 보이는 심정 쌉 이해.. 그 드라마에 호감배 있으면 더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