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든 웹툰이든 이정도로 3d로 구현 잘해준거 (나는) 처음 봄ㅋㅋㅋ 그래서 뭔가 더 덕후들이 붙었나 싶고
잡담 멋세계 평소에는 2d 많이 보다가 꽂힌 사람들 많아 보이는데 나도 그랬음ㅋㅋㅋㅋ
13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웹소든 웹툰이든 이정도로 3d로 구현 잘해준거 (나는) 처음 봄ㅋㅋㅋ 그래서 뭔가 더 덕후들이 붙었나 싶고